입소문의 출발점
카페 / 커뮤니티 바이럴
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컨설팅
단기간의 브랜딩 및 고객 유입
체계적인 분석을 통한 KPI 달성
Acquistion
유입분석전체 유입 현황 측정
광고/캠페인 효과 측정
Behavior
방문 패턴분석이용 경로 및 패턴 측정
콘텐츠 열람 및 검색 측정
Conversion
전환 분석구매 전환 단계별 분석
구매, 가입, 참여 측정
Segmention
고객 세분화나이/ 성별/ 선호 페이지
Consumer Data 파악
브랜딩과 세일즈를 위한 확산
목표 고객의 유입이 많은
채널을 활용하여
높은 ROI를 달성합니다.
브랜드 및 제품의 특징을 살린
콘텐츠 기획을 통해 유저들의
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합니다.
채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
맞춤형 콘텐츠 제작 및
실시간 반응을 관리합니다.